사순절 40일 특별 새벽기도회 > 목회칼럼

본문 바로가기

목회칼럼

사순절 40일 특별 새벽기도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929회 작성일 17-02-28 13:17

본문

   2017년은 3월 1일 재의 수요일 부터 4월 15일 토요일까지 사순절 기간입니다. 모두 46일이지만 예수님의 부활을 기뻐하는 주일은 사순절에서 제외됩니다 그래서 이 기간 6번의 주일은 빠지고 40일간 사순절을 지킵니다.

   사순절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십자가를 지시고 수치와 멸시와 고난과 죽음을 당하시고 부활하셔서 당신을 믿는 우리들을 죄와 사망 권세에서 구해주신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하고 그러나  그런 사랑과 은혜를 받았는데도 죄를 짓고 방황하는 우리 자신을 돌아보며 회개하고 신앙을 바로잡고 온전히 세워나가는 기간입니다.

    이번 사순절에 말씀묵상과 순종과 기도와 선한 일을 실천하는데 힘쓰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사순절에는 성경말씀과 "교회에서 함께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책 내용을 함께 묵상하는 사순절 40일 특별 새벽기도회를 드립니다. 성도들께서 이 특별 새벽기도회에 나오셔서 하나님을 만나시고 하나님께서 우리 각자 각자를 위해 예비해 놓으신 은혜를 받아누리시기를 바랍니다.

기도제목들                                                                                                          

1. 이번 사순절에 말씀묵상과 "교회에서 함께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책 내용을 나누며 기도에 힘쓰는 가운데 우리가 하나님을 만나고 깊이 경험하고 개인심령과 가정과 교회의 큰 부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개인적으로 가정적으로 교회적으로 예배/말씀/기도/교제/복음전파가 흥왕하게 일어나게 되기를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3.조창용 집사님의 치유를 위해서 간절히 기도해 주십시오.

4.우리교회 차세대 사역 (주일학교/Youth Group/월넛크릭 한국학교/어린이 체육교실/영어회중)을 위해서 그리고 영어회중에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역자를 보내주시기를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사순절 40일 특별 새벽기도회 내용 및 일정표를 첨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